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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개발자

[Unreal] PathFinding & Following Component 구현

 이번에 구현한 기능은 언리얼 엔진에서 이미 제공하고 있는 AAIController의 자동 이동 기능과 다른 것은 없습니다.

다만 개인적으로 그 기능이 있는 곳이 AAIController라는 점이 유저가 조작하는 Pawn처럼 AAIController 없이 길 찾기 이동을 시켜야 하는 경우엔 곤란한 경우가 있었습니다.

 

 그래서 이동 요청을 할 수 있는 컴포넌트를 만들어 필요한 곳에 부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 AAIController라는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생겼지만 기존에 AAIController에서 제공해주는 이동과 관련된 추가 기능들은 이용하지 못하므로 필요에 따라 추가 구현이 필요해집니다.

컴포넌트들이 각각 담당하고 있는 기능

 [ 결과 ]

 [ Git 주소 ]

https://github.com/skyjpower/FunctionTestProject

 

GitHub - skyjpower/FunctionTestProject: for test of personal curiosity in unreal5

for test of personal curiosity in unreal5. Contribute to skyjpower/FunctionTest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